2025 코리아 커피&디저트페어, 지자체별 박람회 참가 지원사업으로 참가 가능
작성일
2025-03-18
조회
82

최근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서 커피와 디저트의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추어, 경기남부 지역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고려하여 '코리아 커피&디저트페어'가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. 이 박람회는 작년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는 두 차례에 걸쳐 개최되며, 다양한 국내외 원두 및 디저트 브랜드와 제조사가 참여한다.
'홈카페'를 테마로 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커피머신, 원두, 차(tea), 베이킹 재료는 물론 트렌디한 디저트까지, 일상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한다.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다양한 원두를 비교해보고,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, 다양한 시음 기회도 제공된다.
박람회 입장료는 기본 10,000원이지만, 사전 예약을 통해 5,000원에 입장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. 이는 참가자들에게 보다 쾌적한 전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조치다.
'코리아 커피&디저트페어'는 ㈜메쎄이상이 주최하고 있다. ㈜메쎄이상은 연간 86회의 전시를 주최하고 150만 참관객을 유치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 주최 기업으로, 자체 IT 전문 인력을 통해 개발한 고객 및 등록 관리 시스템,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전시 운영의 선진화를 선도하고 있다.
"수원, 안성, 김포를 비롯하여 충주, 영주, 군산 등 전국 각지에서 박람회 참가를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 중이며, 이를 활용해 참가를 문의하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. 올해 박람회에서는 전국 각지의 원두 및 디저트를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."라고 사무국 관계자가 전했다.
이 박람회는 커피 및 디저트 산업에 새로운 비전과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, 추가 정보와 문의는 전시회 사무국(02-6121-6388)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